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메인 화면 - 선택 반전 - 사이트 지도 "나 허경영이 영적 에너지를 주는 것" 女신도 성추행 반박!

"나 허경영이 영적 에너지를 주는 것" 女신도 성추행 반박

시간:2024-03-28 16:34:41 출처:뉴스코리아레전드 작성자:종합 읽기:929次

[데일리안 = 이지희 기자]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77)가 운영하는 종교시설 '하늘궁'의 여성 신도들이 허 대표를 성추행 혐의로 집단 고소한 가운데 허 대표 측이 법률대리인을 통해 "사실이 아니다"고 반박했다.

ⓒ유튜브
허 대표와 주식회사 하늘궁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태림 박상석, 하정림 변호사는 19일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가 하늘궁을 방문한 사람들과 면담 등을 하는 과정에서 성추행당했다는 기사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면담 과정에서 당사자의 동의를 받고 영적 에너지는 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변호인 측은 "이는 교회에서 안수기도하는 행위와 유사한 행위로서 실제 하늘궁에 방문하는 방문자들의 주목적이 허 명예대표의 영적 에너지를 받기 위한 것이고, 실제 면담 장소에서 허 명예대표로부터 영적 에너지를 받은 방문자들은 모두 허 명예대표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더욱이 수십, 수백 명이 지켜보고 있는 자리에서 방문자를 성추행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허 대표를 고소한 여성 신도들에 대해 "과거 의뢰인 측에게 직접적으로 거액의 금전 또는 하늘궁 관련 이권을 요구하였던 자들로 구성된 집단"이라고 주장했다.

변호인 측은 "이러한 집단은 공익 목적을 빙자하여 언론 제보 및 허위 내용의 형사고소를 거듭하고 있으나, 실제로는 본인들의 이권 다툼을 위하여 의뢰인 측을 비방할 목적으로 하늘궁 방문자들에게 계획적으로 접근하여 하늘궁 측으로부터 거액의 돈을 받아내게 해줄 테니 고소에 참여하라고 적극적으로 회유하여 이 사건 고소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성추행 언론보도는 허 명예대표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국가혁명당 비례대표 후보로 출마하기로 예정된 직후 진행됐다"며 "선거에 출마한 허 명예대표의 명예를 훼손하고 허 명예대표를 압박하여 본인들의 목적을 달성하려는 매우 구태적이고 불법적인 행태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앞서 하늘궁 신도 22명은 경기 양주시 장흥면 석현리 권율로 일대에 있는 하늘궁에서 열린 종교행사에서 허 대표로부터 '에너지 치유' 의식을 명분으로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한 신도는 남편이 보는 앞에서 허 대표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말했다. 또다른 신도는 "상담하는 것처럼 말은 하지만 '이리 와라' '무릎에 앉아라' '자기를 안아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책임편집:종합)

추천 콘텐츠
  • 최연소에서 최단명으로…베트남 국회, ‘서열 2위’ 국가주석 사임 승인
  • 용인시, 청소년 승마체험 강습비 70% 지원…참가자 모집
  • 민주, 부산 수영에 '영입 인재' 유동철 교수 전략공천 유력
  • 충남교육청, 학교폭력 전담 조사관 87명 위촉
  • 멕시코 추방 이민자 안받아…대선 앞둔 美에 '유연정책' 압박(종합)
  • 화성시, 제105주년 삼일절 기념 역사토크콘서트